냉장고의 부패된 음식물과 벌레, 심각한 냄새 해결했습니다.

작성자
: 윤진화
등록일
: 2014-02-18
조회수
: 7666






잠시 사정이 있어 열흘정도 집을 비운사이 냉장고 라인 차단기 이상으로 냉장고 전원이 꺼져 있는 바람에 음식물이 부패되어 숨을 못쉴 정도로 구린 악취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냉동실에 있는 고기등이 녹아 썩은 부패물이 밖으로 흘러 나와서 굳어 있고,
냉장실 음식들도 부패되어 곰팡이 냄새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냉장고 안 전체는 검은 벌레알들과 구더기들이 가득 붙어 있어 눈앞이 캄캄했구요.
구입한지 얼마 안되는 냉장고라 버릴수도 없어 청소하면 해결될 수 있나 이리저리 알아보다 영클린을 알게 되었어요.
냉장고청소와 냄새제거가 가능한지, 심한 냄새의 썩은 음식물처리가 가능한지를 알아보고 신청했습니다.
비용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었지만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했습니다.
벌레는 안보이는 아주 작은 틈새에도 있기때문에 꼬박 하루종일 걸린답니다.
하루에 그정도 비용이면 싸다는 생각에 신청해서 조금전에 끝났습니다.
냉장고 모든 부품을 일일히 분해하시는데 틈새마다 부화된 벌레알들과 작은 구더기들이 장난이 이니었어요.
틈새에 숨어있는 벌레알들과 구더기들, 그리고 스며든 오염물 하나라도 놓치면 냄새 제거가 안된답니다.
저는 징그러워서 더는 보지 못했네요.
냉장고 부품들이 엄청나네요.
온종일 쉬지않고 꼼꼼하게 열심히 해주신덕에 드디어 해결이 되었답니다.
방금 새로 구입한것과 같은 반짝이는 냉장고로 변신한걸 보니 믿을수가 없었어요.
몇몇 문의한 다른청소업체는 못한다고 해서 캄캄했었는데 유일하게 영클린만이 하신다네요. 그것도 대표님만이...^=^.
돈 벌은 느낌도 들고, 걱정거리가 해결되니 정말 기분이 날아갈것 같아요.
다른 가전제품도 하신대서 담주 예약했어요.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관리자] 2014-02-25
생각지 않게 냉장고 전원이 꺼져 심한 악취와 벌레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님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냉동실의 음식물, 육류나 어류로 인한 부패로 구더기와 벌레로 인해 심한 악취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래서 냉장고를 완전 분해하여 보이지않는 틈새의 오물과 알껍대기등을 완전 처리하지 않으면,
냉장고의 작은 틈새마다 부패된 오물에서 구더기가 부화되어 검은 알껍때기를 남기고 날아가는 현상이 반복되고 구린 냄새는 계속 나게됩니다.
냄새처리를 위해선 추가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특별한 전문기술과 새심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꺼림직하고 문제해결이 어려워도 영클린은 해결을 해드립니다.
남들이 못하는 문제도 해결 해드리는 것이 진정한 전문업체 영클린의 서비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