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과 행복을 준 아주 특별한 냉장고청소

작성자
: 윤희정
등록일
: 2012-04-27
조회수
: 8657






냉장고청소업체 선택하느라 요리조리 알아보고 고민하다 남다른 홈페이지의 영클린과 게시판의 추천글들을 보고 영클린을 선택을 했지요.
제가 워낙 꼼꼼한편이라 맘에 들지 걱정도 있었구요.
대충 청소하는 업체에 속았다는 사람들도 많고 실제 경험도 있어서 한번더 속아보자는 심정으로 영클린에 신청했어요.
냉장고청소를 직접 해보았지만 틈새에 있는 오물을 어떻게 할 수도 없고 힘들어서 전문 업체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네요.
업체 사장님이 직접 오셨는데 무슨 장비가 그리 많냐고 물어 보니 상태에 따라 다 필요하다고 하네요.
우선 청소하는걸 보고 있으니 관람료 내야 한다고 하시면서 안보이는 곳에 있는 오물들을 하나 하나 보여 주면서 청소를 하시고 설명도 해 주네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 숨어 있는 오물을 처리해야 제대로 된 청소를 할수 있다고 하시면서 어떻게 분리 했는지 분해 한걸 보니 보이지 않는곳의 오염이 정말 심했어요.
일일이 분해하지 않으면 틈새의 오염을 처리할 수 없다고 하네요.
안보인다고 대충 그냥 넘어가면 청소는 금방 되지만 그렇게 하면 청소라고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또 냉장고 분해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플라스틱 종류라 기술 없이 억지로 하면 부러지고 깨진다고 하네요.
저도 빼다가 몇군데 깨먹었는데 간단히 수리해주면서 말해 줬어요.
물론 이사하면서 잘못 끼운것도 해결해주시고 무척 고마웠어요.
아무튼 영클린 사장님 손이 가면 신기하게도 때와 오물들이 사라졌어요.
제가 지우려고 노력해도 안되던 때도 간단하게 처리하시네요.
알면 쉽지만 모르면 어렵다고 하네요.
저희 시어머님도 뭔일인가 하며 구경 하시면서 기술자는 따로 있다면서 웃으시시더라구요.
또 냉장고 뒤에 기계실을 보시더니 상태가 심하다면서 청소하실거냐 물어서 확인해 보니 안이 먼지로 꽉 막히고 시커먼게 장난이 아니어서 추가했어요.
7년된 냉장고가 그동안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한참을 청소해주시니 그렇게 심하던 기계실이 뽀해졌어요.
바깥쪽 구멍난곳의 먼지만 가끔 청소기로 청소해줘도 상태가 심하게 되지는 않는다고 알려줬어요.
추가요금에 비해 기름때 먼지때를 묻혀가면서 청소하시는걸 보니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장장 5시간을 넘게 단 일초도 쉬지않고 청소해주시는걸 보니 요금이 너무 싸다는 느낌이 팍팍 왔어요.
솔직히 파출부나 청소 아줌마 일하는 시간을 비교해 보면 3배이상은 싼 요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정말 이렇게 청소를 제대로 해주시는 분 처음 봤어요.
제가 업체 선택을 정말 아주아주 잘한것 같아요.
그리고 가시다가 현관문 잠금장치가 이상하다면서 확인 하더니 걸림쇠가 반대로 되어 있어 문을 닫아도 저절로 열리고 잠금 연결이 안맞는다고 새로 고쳐주시니 그동안의 불편함을 시원히 해결해 주셨어요.
아주 만족한 청소도 해주시고 문도 고쳐 주신 맥가이버 사장님덕에 기분이 날아갈 것 같고 행복이 넘쳐납니다.
냉장고청소가 감동과 행복을 준 아주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글에 제가 할 말 다 있어서 더 길게 올리고 싶어도 참습니다.
정말 수고 했습니다.
정기적으로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





















 







[관리자] 2012-04-29
제대로 된 청소는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영클린만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전문실력과 기술, 노하우, 성실한 서비스정신등이 넘쳐야 참좋은 청소가 완성됩니다. 부수적인 서비스는 여러가지 공구와 부속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제 별명이 맥가이버인줄 어떻게 아셨습니까?
영클린의 청소는 항상 최고의 실력으로 청소다운 청소와 넘치는 명품 서비스 제공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변함없는 서비스로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