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청소는 왜 전문업체가 해야 하는가?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09-06
조회수
: 17292
냉장고위생청소는 이사입주청소등의 일반종합청소업체처럼, 전문기사가 아닌 아르바이트생이나 일반도우미같은 초보가 할 수 있는 청소가 아닙니다.
전문기술과 노하우, 청소의 기본을 아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기사가 인체에무해한 국가인증약품과 질좋은 천연세제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도 살균, 세척해야 제대로된 냉장고위생청소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력있고 양심있는 업체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청소라고 다같은 청소가 아닙니다.
어느업체가 제대로된 위생청소를 하고 있습니까?
타업체의 청소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청소로 일관한 허접한 청소를 보면서 한심하고 안타까웠습니다.
왜 전문업체라면서 청소를 그런식으로 하고 돈을 받는지 이해가 안됐습니다.
방송매체등의 광고만 보고 믿지 마시고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시고 판단하십시오.
방송에 나온 말도 안되는 허접한 쇼에 더이상 사기 당하시면 안됩니다.
청소는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업체 선택을 잘 하셔야 제대로 된 청소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냉장고위생청소를 위해서는 전문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냉장고 각부분 틈새에 스며든 보이지 않는 오염을 처리 하려면. 야채실통 세부분리, 야채실통부분 전채분리, 선반유리분리, 홈바분리, 디스팬서분리분해등 오염도에 따라 특수분리분해청소가 요구됩니다.
필요시 특수분리,분해없이는 오염과 냄새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오염도의 상태에 따라 청소소요시간도 늘어납니다.

완벽한 위생청소를 위해선 전문 기술과 노하우 이외도 자체 개발한 공구등이 없으면 100% 오염처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냉장고는 위생청소가 필요한 중요한 공간이기 때문에 전문가가 제대로 청소하지 않으면 위생청소의 효과가 없습니다.

영클린의 위생청소는 전문기술과 노하우, 경력있는 전문기사가 현장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기술도 없으면서 전문이라 하며 경력없는 초보나 일반 도우미가 서비스하는 업체와는 비교 하지 마십시오.

청결하고 안전한 냉장고로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는, 기술과 실력있는 냉장고위생청소전문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 영클린은 타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전문기술과 노하우, 숙련된 실력으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냉장고위생청소전문업체입니다.
또한,고객님의 만족을 충족 시켜 드리기 위해 항상 전문 기술 인력과 연구와 노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영클린만이 할 수 있는 완벽한 살균 소독 세척 항균처리의 냉장고 위생청소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십시오.

제대로된 위생청소의 만족스런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냉장고위생청소전문업체인 영클린을 선택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