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문의와 업체 선택시 알아야 할 사항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09-01
조회수
: 18001
홈페이지로 창업문의 시 궁금증이나 기타사항등을 자세히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립니다.

저희 영클린은 지역창업시, 타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목표로 하는 이익창출에 빠르게 도달 할 수 있도록 부분별한 인접지역 창업 모집을 보류 하도록 하는등 꾸준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 할 사항은 냉장고분리분해와 청소의기본과 전문기술이 한참 부족하여 분리도 제대로 할 줄 모르면서 냉장고청소 전문이니, 특화된 업체니, 국내 유일이니, 방송출연이니, 잡지소개니, 고수익보장이니 하면서 지역창업자를 모집하여, 실력이 없어 일반 상식 수준만 알려주고 사후관리 없이 가난한 사람의 가입비만 챙기는 무책임한 사기업체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예비창업자께서 업체 선정시나 창업시의 정보를 위해 방송이나 인터넷등 각종매체에 나온 거짓 영상과 기사만 믿고 선택 하시면 100% 실패를 합니다.

수익 창출 실현 가능성이 어느정도인가, 전문 기술과 실력이 최고인 업체를 현명하게 판단하고 선택 하셔야 성공을 향한 첫걸음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전문 기술과 실력으로 타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충분한 전문교육을 가르치고 숙달 시켜서 현장에 내보내는야 하는데 그러지 않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최고의 실력과 기술이 없으면 100% 실패합니다.
영클린만큼의 청소의 기본과, 청소에 필요한 전문적인 고도의 기술과 실력, 풍부한 노하우등을 갖고 있는 업체는 아직 없습니다.
특히 냉장고청소는 일반청소나 실력없는 청소로는 완벽한 위생청소를 만들지 못합니다.

냉장고청소로 한달 수입이 5백이니 6백이니 하면서 무분별하게 지역창업자를 모집하는 업체는 모두 사기라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게 수입이 좋으면 누구나 다합니다.
생각과 현실과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냉장고청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도 않았고, 청소의 필요성 인식도 미미 하기에 아직 수요가 생각만큼의 수준에 이르지 못합니다.

냉철한 현실성 파악과 현명한 판단을 하지 못하고 생각없이 실력없는 업체를 선택하여 무조건식으로 시작하면 성공이란 것은 없습니다.
이론과 현실은 전혀 다릅니다.

방송이나 잡지등에서 관심을 끌기위한 자극적인 쇼를 만들기 위해 실력없는 업체와 도우미들을 불러다 현실과 동떨어진 작가가 짜온 각본대로 인터뷰하고 무조건 고수익이라며 사기나 치니, 예비 창업자들이 얼마나 많은 사기를 당했을까요?
방송만 믿고 가입한 지점 대부분이 일거리가 없어 가맹비만 날리고 그만 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문기술과 실력도 없이 가입비만 챙기는 악질 업체를 조심해야 합니다.

냉장고청소업은 아직 고수입 보장이 없습니다.
고수입 보장만을 원하신다면 소자본창업 자체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청소업은 심한 경쟁으로 인해 아직은 노동 시간에 비해 단가도 낮고, 특히 냉장고청소는 일반 도우미가 할 수 없어 전문 기술과 실력이 최고가 아니면 절대 살아 남지 못합니다.

냉장고청소는 전문적인 실력과 세심한 정성의 서비스입니다.
청소의 기본도 모르고 일반상식수준이거나 단순도우미의 실력으로는 절대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할 수 없습니다.

업체 선택 기준으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아주 중요한 한가지만 먼저 물어 보십시오.

우선 청소의 기본을 알아야 청소다운 청소가 가능합니다.
완전 분리 분해 없이는 청소가 불가능한 디스팬서(얼음과 정수나오는곳)나 야채서랍등 완전 분리분해하여 청소하는 기술을 전수해 주냐고 물어 보십시오.
분리 분해 없이도 청소가 가능 하다느니 하면서 엉뚱한 대답이나 하면 전문업체가 아닌 실력없는 일반업체입니다.
보이지 않는 틈새나 좁은 공간에 스며든 음식물, 곰팡이등의 오염이나 냄새를 완벽하게 처리하려면 부분별로 특수분해분리 없이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물이나 찌든때를 처리하는 요령과 기술을 갖추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줄 알아야 실력있는 냉장고위생청소 전문업체입니다.

저희 영클린은 오랜 현장 경험과 연구 노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문 프로그램에 따라 서비스함으로서 한발 더 고객에게 진솔한 마음으로 다가갑니다.
영클린은 냉장고청소에 용이하도록 자체 제작한 공구로 완벽한 서비스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업체가 절대 따라 올 수 없는 차별화된 전문기술과 노하우의 교육을 전수받은 전문기사가 냉장고위생청소 서비스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