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업체와 일반업체의 차이점과 구별하는 방법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10-11
조회수
: 15199
냉장고청소는 건강과 직결된 먹거리 저장소로 철저한 위생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른 품목의 청소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저희 영클린을 경험해 보시면,
기존업체의 엉성한 아마추어 실력으로, 보이는 곳만 대충하는 청소는 냉장고위생청소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기존 이사입주청소업체 등 토탈청소업체나 일반업체의 비전문업체가 하는 냉장고청소는 구비된 장비도 틀리고, 냉장고 특성상 꼭 필요한 분해,조립이나 청소방법등 여건상 전문기술이나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기사가 아닌 일반 도우미가 하는 일반수준의 단순청소에 불과합니다.
그러므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청소다운 청소, 완벽한 위생청소의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천연세제가 아니거나 질낮은 세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희 영클린은 질좋은 친환경세제와 인체에 무해한 국가인증약품만을 사용합니다.(맨손으로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냉장고위생청소는 전문적인 각종 도구와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갖춘 전문기사가 서비스를 해야 합니다.
냉장고의 구조는 국가, 업체, 모델마다 크기와 생김새가 다른 수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디스팬서가 있는 냉장고나 외국산 냉장고는 구조가 복잡하게 된 경우가 많아서 아마추어는 분해청소를 못합니다.
전문기술과 노하우가 부족하여, 냉장고의 특수분리,분해,조립도 제대로 못하는 아마추어 기사로는 완벽한 냉장고위생청소가 불가능 합니다.

숨어있는 찌든때나 오염을 처리하려면 특수분리분해의 전문 기술이 필요합니다.
분해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틈새의 세균,오염,냄새등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찌든때도 기술과 노하우가 없으면 완벽한 처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아마추어식 일반청소업체의 질낮은 냉장고 청소는 2~3시간 미만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고객 만족을 위한 냉장고위생청소 전문업체인 영클린의 청소는 숙련된 전문 프로기사가 해도 소요시간이 기본 3시간 이상이 요구 됩니다.
양심있는 전문업체라면 시간이 더 소요되더라도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염도 완벽하게 처리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전문업체라면서 기술과 실력, 형편없는 일반수준의 청소로 일관하는 무책임한 타업체에 속은 고객의 소리를 듣고는설마(?) 하면서 직접 확인을 해보면 그 사실에 놀라곤 합니다.
그것은 바로 전문기사가 아닌, 경험없는 초보나 일반 도우미가 대충 흉내만 냈기 때문입니다.
냉장고위생청소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 노하우가 있는 전문기사만이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영클린은 국내에선 유일하게 충분한 교육과정과 전문 기술을 전수 받은 프로화 된 전문기사만이 서비스를 합니다.
서비스 신청할 때 ☞디스팬서 청소☜를 문의 해 보십시오.
분해하지 않아도 청소가 가능하다거나, 비싼 요금을 요구하는 제조사에 A/S 신청을 유도하거나 엉뚱한 대답을 하면 전문 기술과 실력이 없는 일반업체에 불과합니다.

초보 수준이거나 일반 아르바이트 도우미로 질낮은 일반적청소를 하는 얌체 업체,
방송이니, 잡지니 기삿거리 광고에만 매달리는 기술과 실력이 형편없이 부족한 업체에 속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건 기술과 실력을 갖춘 전문업체의 완벽한 위생청소의 서비스입니다.
영클린은 올바른 청소, 믿음과 신뢰가 있는 청소, 청소다운 청소, 성실한 명품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전문실력과 기술을 겸비한 냉장고위생청소 전문업체 영클린만의 명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