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요금과 실력있는 전문업체 선택에 대하여....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1-02-11
조회수
: 15123
각 업체마다의 비용 차이에 대한 궁금증

냉장고위생청소는 전문가가 완벽하게 살균,세척하지 않으면 위생청소 효과가 없습니다.
전문 기술을 갖추고 세심하게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염도 완벽하게 정밀분해하여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희 영클린은 최대한 낮춘 기본요금과, 냉장고 상태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추가선택사항(신청하기/가격표 참조)을 두어 고객위주의 적절한 가격과 질좋은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합니다.

특히 저렴한 요금과 넘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의 제대로 된 위생청소 전문업체가 영클린임을 정확히 판단하실 겁니다.

영클린은 절대 비싼 바가지 요금도 요구하지 않으며, 최대한 낮춘 적절한 기본 요금으로도 두배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낮은 서비스를 부르는 무리한 요금 인하는, 제대로 된 위생청소를 할 수 없기에 거절합니다.
그러나, 공동신청이나 추가품목에 따라 기분좋은 할인이나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클린은 타업체와 차별화하여 전문 기술과 노하우로 인체에 무해한 국가인증약품과 고품질 친환경세제로 양심적이고 성실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

몇년전까지만 해도 냉장고청소 업체는 거의 없었습니다.
종합대행업체의 경쟁이 심해지면서 비전문이면서 전문이 필요한 냉장고청소 품목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냉장고청소는 다른청소와는 달리 일반청소로는 위생청소가 안됩니다.
전문 기술과 긴시간이 요구되기에 종합청소대행업체의 도우미로는 위생청소가 불가능합니다.
이사,입주,거주청소시 냉장고청소 추가하면 무책임하게 단순한 일반청소(반쪽짜리청소)의 서비스를 하기도 합니다.
또한, 전문기계와 장비, 기술과 노하우등를 두루 갖춘 전문기사(영클린의 예임) 1인이 청소하는 냉장고전문업체와는 달리, 종합청소업체는 특성상 2인이상의 인원으로 냉장고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단시간에 끝내는 기본청소와 높은 요금을 책정학 있습니다.

냉장고위생청소는 생각처럼 그냥 간단히 닦기만 하는 그런 단순한 일반청소가 아닙니다.
냉장고는 건강과 직결된 아주 중요한 공간이기 때문에 실력과 기술등을 갖춘 전문 기사가 빠짐없이 정밀 분해하여 약품이나 세제등 인체에 해가 전혀 없는 믿을 수 있는 질좋은 친환경 제품으로 살균, 세척해야 안전합니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해, 전문적인 청소방법과 기술, 노하우, 전문기계 및 장비등 여러가지를 필요로 합니다.

업체 선택시, 홈페이지의 게시판이나 주위의 입소문등을 잘 알아보시고, 요금이 적정한가, 실력있는 전문업체인가, 전문 기술이 있는가, 제대로 분리,분해하여 청소를 하는가, 양심적이고 성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인가를 잘 판단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방송이나 잡지 소개니 하면서 실력없는 기사나 일반 도우미가 서비스하는 질낮은 업체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영클린은 현실과 동떨어진 방송사 입맛대로 조작 연출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기에 이젠 방송출연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그냥 퐁퐁으로 대충 닦고 조립도 제대로 못하는 업체의 횡포가 너무 심하다고 합니다.
청소의 기본도 모르고 비위생적인 방법으로 어떻게 제대로 된 위생청소를 할 수 있겠습니까?

현장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기사가 전문 기술과 실력,노하우을 갖추고 생각지 못한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염까지도 정밀 분해하여 세밀하고, 꼼꼼하고 완벽하게 살균,세척 해주는 제대로된 명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진정한 전문업체입니다.

저희 영클린은 항상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많은 시간이 추가 되더라도 완전 분해하여 보이지않는 틈새도 완벽하게 위생처리하는 제대로된 명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영클린은 최고의 실력있는 전문기사가 완벽한 위생청소를 하는 고객추천이 가장 많은 냉장고전문위생청소입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