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시간으로 서비스를 망설이는 고객님들의 문의에 대하여....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1-03-10
조회수
: 14831
냉장고청소를 하고 싶어도 개인 사정상 긴 시간을 비우기 곤란하거나, 갑자기 급한 볼일등이 생길시에는 어떻해야 하는지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이젠 망설일 필요없이 안심하고 영클린에 맡기십시오.

저희 영클린은 타업체와는 달리 일반 도우미가 아닌, 믿을 수 있는 신원이 확실하고 성실한 전문기사가 완벽한 청소가 될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개인 용무를 보셔도 됩니다.

냉장고청소란 기본 3시간정도 소요되지만 오염상태와 옵션, 추가사항이나 품목에 따라 시간이 추가로 소요되기 때문에 고객편의를 생각하여 개인적 용무가 있으시면 믿고 편하게 보시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청소다운 청소가 될 때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영클린의 기본정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재신청 또는 추천이나 소개로 신청하신 고객분들은 바쁜일이나 사정이 생겨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하여 믿고 맡기십니다.
출근전 시간에 신청하여 맡기고 출근하는 고객님도 간혹 있습니다.

추가로 원하시는 품목이나 기타사항등이 있으시면 말씀하시고 걱정없이 느긋하게 개인 용무를 다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고객님 미도착시에 서비스가 끝나면 연락을 드리고 마무리 정리를 하고 이동합니다.

그만큼 모든면에서 믿고 맡길수 있도록 고객 위주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추천이나 고객소개로 신청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금 결제는 청소상태 확인 후 해주시면 됩니다.

자동 기능이 있는 현관문이면 잠김상태 확인하고 출발하지만, 없을시는 고객님이 오실때까지 기다리는 서비스를 합니다.

냉장고위생청소전문업체 영클린은 고객이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도록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