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후회가 없는지요?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1-04-03
조회수
: 14635
방송,잡지등의 출연이니 하면서 과대 광고를 하는 업체에 속아 잘못된 선택을 하여 후회하는 고객 불만의 소리가 많이 있습니다.

충분한 교육과 전문기술을 전수한 프로 기사가 서비스를 해야 하는데, 수준 미달인 일반초보가 서비스를 하니 고객불만이 생기는 것입니다.

청소라고 다같은 청소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틈새도 완벽 처리할 수 있는 제대로된 청소, 청소다운 청소를 하는 업체가 전문업체입니다.

저희 영클린은 전문 프로 기사만이 품격이 다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특화된 전문업체입니다.

제대로 청소하는 업체를 경험해 보셨나요?

저희 영클린의 청소는 타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차원이 다른 고급서비스로서,
청소의 기본을 알고, 숙달된 전문 기술과 실력, 풍부한 노하우로 보이지 않는 틈새에 있는 작은 오염도 특수 분리 분해하여 살균, 세척하는 완벽한 위생처리로 청소다운 청소의 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은 영클린만이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은 전문인이 아닌 일반 작가가 쓴 각본 대로, 실력의 검증도 없는 업체를 불러다 현실적으론 전혀 청소가 안되는 방식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 위한 장면을 조작, 연출해서 보여주는 엉터리쇼에 불과합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청소방법으로는 청소다운 청소가 불가능하기에 믿어서는 안됩니다.

냉장고청소는 꼭 저희 영클린의 방식처럼 완벽한 위생청소의 서비스를 제공해줘야 완벽한 청소입니다.

제대로된 실력으로 청소다운 청소를 하는 업체를 만나 보셨나요?
냉장고 상태를 보고 "전문업체의 청소 서비스는 처음이죠?" 하고 물어보면, 의외로 타 업체를 경험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업체의 업주도 냉장고청소를 제대로 할 줄 몰라 대충 하면서 경험도 부족한 지점의 왕초보 기사가 무엇을 하겠습니까?
특히 냉장고청소는 위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선반이나 서랍등을 뒤집어서,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염 제거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님 스스로 청소를 꼼꼼히 체크해야만 실력없이 대충하는 일반업체가 사라집니다.

고객을 진정 생각하신다면 많은 시간이 소요 되더라도 필요에 따른 세부분리로 보이지 않는 틈새의 오염처리도 대충 지나치지 않고 말끔히 처리해야 완벽한 청소다운 청소가 가능합니다.

빠른 시간내에 대충하는 것은 청소가 아닙니다.

비양심의 저질업체가 사라지도록 고객님들의 꼼꼼한 청소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냉장고청소는 오염도와 서비스의 완성도에 따라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단시간의 청소로는 불가능합니다.

종합(토탈)업체의 청소 방식으로는 기술적면이나 실력, 위생처리, 청소방법, 소요시간등이 타산에 맞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된 위생청소가 불가능합니다.

어떤 업체라도 냉장고청소만은 입주,이사 청소하듯 대충해도 되는 일반적 반쪽짜리 청소를 해서는 안됩니다.

건강과 직결된 먹거리를 저장하는 아주 중요한 공간의 냉장고는 완벽한 살균, 세척과 위생처리가 요구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방식으로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가족의 건강과 직결된 냉장고청소의 불만 사항을 보면,

화장실에서 살균 처리 없이 대충 세척하는 비위생적인 청소의 경우.
(설겆이를 화장실에서 하는것과 같음)
보이지않는 틈새의 오염 처리를 위해서는 세부분리가 필수인데 분리없이 보이는 겉면만 대충 닦고 넘어가는 경우.
(미흡한 기술과 실력도 문제지만 청소의 기본을 모르는 업체가 더 큰 문제. 제대로된 청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위생청소 불가능)
독성이 있는 약품이나 질낮은 세제를 사용하는 경우
(위생을 먼저 중요시 해야 하는데 재료비만 생각하는 비양심이 문제)
작은 이물질등의 오염을 완벽 처리치 않고 대충 넘어가는 청소의 기본을 무시한 경우
(재오염 방지를 위해서는 아주 작은 틈새의 이물질도 완벽한 살균,세척으로 위생처리 해야 함)
빠른시간에 끝내려고 보이는 부분만 대충 청소하는 경우
(틈새의 이물질이나 먼지때를 처리하려면 많은 시간(1~3시간정도)이 추가로 소요되기 때문에 대충함)
2인이상이 서비스하는 경우
(냉장고청소는 특성상 전문기사 1인이면 됨. 2인 이상이면 비전문인이거나 숙달되지않는 초보로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가 없음)
빠른 시간에 끝내는 경우(1시간~2시간)
(기본청소만 숙달된 전문가의 청소가 보통 3시간정도 소요되고(중,소형제외), 냉장고의 추가옵션(홈바, 디스팬서)이 있거나, 추가선택사항이 있을 경우 오염상태에 따라 1~2시간정도 추가 소요되고, 오염이 심각한 수준이면 또 1~2시간정도의 추가시간이 필요함)

가장 큰 문제점은 숙달된 전문기사가 아닌 일반 초보기사가 서비스를 한다는 겁니다.
기술과 실력, 노하우등을 모두 갖춘 경험 많은 전문기사가, 오랜시간 정성껏 서비스를 해야만 완벽한 위생청소가 가능합니다.

참좋은 선택을 원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을 원하신다면,
완벽한 위생청소를 원하신다면,
청소다운 청소를 원하신다면,
질좋은 고객만족 명품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차별화된 품격이 다른 서비스로 고객추천이 가장 많은 저희 영클린을 선택 하십시오.

저희 영클린을 경험해보신 분들은
완벽한 위생 청소를 원칙으로 하는 영클린을 자신있게 추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