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항목이 왜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0-10-09
조회수
: 15974
추가항목이 있는 것은 냉장고의 옵션과 상태에 따라 올바른 청소에 필요한 추가로 소요되는 작업량에 대한 추가비용 때문입니다.

추가요금에 대한 부담으로 인한 궁금증을 가지는 고객님이 간혹 계시는데,

저희 영클린은 고객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높은 기본요금의 타업체와는 달리, 최대한 낮춘 기본요금으로, 냉장고의 옵션과 상태에 따라 필요한 추가품목과 적절한 요금을 만들어 타업체가 하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저렴한 가격으로 완벽처리 함으로써 청소다운 청소의 올바른 명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옵션(홈바나 디스팬서)이 있는 냉장고나 오래된 냉장고, 관리를 소홀히 한 냉장고등은 상태에 따라서 추가 작업 부분과, 틈새의 오염이 심각하여 그것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특수분해로 인한 추가로 소요되는 시간이 있습니다. 적게는 1시간에서 많게는 3시간이상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빠른 시간에 일반적인 부분만 단순청소를 한다면 청소다운 청소를 할 수 없습니다.
청소다운 청소를 제공해야 고객에게 만족과 기쁨이 전달 됩니다.

착한 가격과 제대로 된 청소는 영클린만이 가능합니다.

그런 이유로 완벽한 냉장고위생청소를 위해서는 저렴한 기본가격외에 냉장고의 옵션과 상태에 따라 품목별로 그에 적절한 추가비용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홈바(필수사항)를 제외한 다른 추가항목 품목은 고객님이 동의 하거나 직접 선택, 체크한 사항만 영클린의 서비스와 비용이 추가됨을 알려 드립니다.

상태가 심각한 냉장고를 기본적인 요금만큼의 시간으로 저질 서비스를 한다면 제대로 된 위생청소가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 질좋은 서비스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그에 맞는 적절한 추가항목이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항목 선택 에 따라 영클린의 기분좋은 할인(10~20%)이나 추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